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

  • 1 약관동의 및 본인확인 현재 단계
  • 2 사용자추가본인확인
  • 3 발급정보 확인
  • 4 발급완료
  • 공동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시거나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인터넷뱅킹 신청 시 발급받으신 아이디와 비밀번호, 주민등록번호, 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처음 로그인 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사용자 비밀번호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인증서 사용기간을 1년 연장 하시려는 경우 인증서 재발급이 아닌 인증서 갱신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동인증서는 신규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.
  • 공동인증서 발급 전에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에 반드시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 (단, 해외체류자 제외)
  •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미가입자는 아이디 로그인 하신 후 가입부터 진행 바랍니다. (가입 시 공동인증서 필요 없음)
  • 공동인증서 이용약관 동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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